블로그

키워드 분석 도구 사이트 모음

애츠 2021. 5. 28. 05: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워드 분석을 도움을 주는 도구 사이트를 모아서 찾아왔는데요! 블로그 하면 키워드를 많이 찾게 되죠! 매번 어떤 글을 쓸지 어떤 키워드를 쓰지 하면서 고민이 많이 됐는데요 그러다가 여기저기 찾아보니 키워드 분석을 해주는 사이트가 많이 있더라고요! 그중에 사람들이 많이 쓰는 곳을 찾아왔습니다! 포스팅할 때 도움들 되시라고 찾아서 글을 적어봅니다 ㅎㅎ

블랙 키위

우선 블랙 키위를 많이 보고 있는데요! 블랙 키위는 첫 화면 들어가시면 제가 들고 온 사진처럼 화면이 나오실 겁니다 블랙 키위에서 관심 있으신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사람들이 글을 얼마나 검색하는지 글들은 얼마나 포스팅되는지 친절하게 나와있습니다 ㅎ 저도 매번 적을만한 키워드 들을 모으려고 이것저것 검색하고 있죠 밑에 이슈키워드 도 보시면서 참고하시면 편하게 찾을 수 있으실 거 같습니다!

웨어 이즈 포스트

그다음은 웨어 이즈 포스트인데요! 키워드 마스터로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저는 블랙 키위 알기 전에 키워드 마스터에서 많이 찾아보고 했는데요! 블랙 키위 알고 난 이후에 키워드 마스터는 웨어 이즈 포스트 기능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웨어 이즈 포스트 기능은 자신의 블로그가 누락이 된 게 있는지 없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유용한 사이트라고 생각 듭니다 ㅎㅎ 셀러 마스터는 스마트 스토어 나 인터넷으로 물건 판매하시는 분들이 유용한 기능입니다 ㅎ

티셀 키워드

마지막으로 티셀 키워드 도 있는데요! 저는 키워드 검색을 할 때도 분석을 해주는 곳은 있는데 분석할만한 키워드 조차 없으면 애매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티셀 키워드를 들어와서 사진에 보시는 거처럼 랜덤 키워드를 자주 눌러본답니다! 랜덤 키워드를 누르고 있으면 오 이거 난중에 알아봐야겠다 하면서 계속 누르게 되더라고요! 랜덤 키워드 누르고 키워드가 나오면 블랙 키위 켜서 블랙 키위에서 검색을 해봅니다! 바로 티셀 키워드에서 검색해도 되긴 하지만 블랙 키위가 더 편한 느낌이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