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쿠팡 파트너스

애츠 2021. 5. 21. 03: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애츠입니다 ㅎ 오늘은 쿠팡 파트너스라는 광고가 있다기에 들고 찾아왔는데요! 처음에 이 광고 먼저 달아볼까 하고 찾아보다가 티스토리에서 애드센스 랑 파트너스를 같이 광고를 달면 안 된다는 얘기가 있길래 진짜 못하나 싶어서 더 찾아보다가 가능하다기에 들고 찾아왔습니다 ㅎ 직접 하면서 간단하길래 아직 파트너스 신청 안 하신 분들 하게 편하게 제가 신청하는 걸 들고 왔습니다 ㅎ안 하신 분들 제 글 보면서 해주세요 ㅎ!

쿠팡 파트너스 가입

쿠팡 파트너스

우선 쿠팡 파트너스 사이트 들어가면 요렇게 뜨게 되는데요! 로그인 버튼 누르시면 쿠팡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쿠팡 파트너스랑 쿠팡이랑 사이트가 달라서 보통은 파트너스 가입을 해야 할 거예요! 눌러줍시다

가입하시면 웹사이트 목록에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를 추가시켜주시면 됩니다! 사진처럼요!

스크롤을 내리면 화면처럼 나오는데 원하는 주제를 눌러주시고 요기서 추천인 코드가 나오는데요! AF0332566 제 추천인 코드입니다! 적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 적으시면 가입자랑 추천자랑 한 달동은 수익률을 1%씩 더 준다고 하네요! 가입할 때 제 코드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

요기서 이름 주민 연락처 계좌까지 다치시면 됩니다!!

그러면 파트너스 가입이 끝났습니다 ㅎㅎ 가입하면 저렇게 추천인 코드를 줍니다 ㅎ!

광고 배너 만들기

자 이제 가입하셨으니 광고 배너를 만들어야겠죠? 위에 링크 생성에 마우스를 올리 시면

다이내믹 배너 칸을 눌러주세요 눌러 주시고 밑에 사진 봐주시면

이 화면이 나오는데 배너 생성을 눌러주세요!

배너 설정이 뜨면서 생성을 할 수 있는데 배너 제목 은 자유롭게 작성하시면 됩니다 ㅎ! 크기 조정이 있는데 각자 블로그 맞게 크기를 조정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너비 높이를 둘 다 300 식 했습니다 저랑 똑같이 하실 분들은 제 홈 에있는 배너 보시고 똑같이 300 씩 크기 조정하시면 됩니다!

배너 만들기를 누르시면 밑에 파트너스 코드가 뜨는데요! 코드를 그대로 복사해서 티스토리 블로그로 들고 가줍니다 ㅎ

티스토리에 광고 배너 활성화시키기

티스토리에서 플러그인 창을 눌러주세요!

플러그인 누르시면 오른쪽 하단에 배너 출력 보이시죠? 눌러서 활성화시켜주세요!

사진처럼 배너 출력이 사용 중이라고 뜨시면 꾸미기 칸에 사이드바 메뉴를 눌러주세요!

사이드 메뉴를 눌러주게 괴면 기본 모듈에서 HTML 배너 출력이라는 플러그인이 생기는데 보이는 순서대로 눌러주세요!

+버튼을 누르시면 사이드바 1에 넣을 건지 2에 넣을 건지 뜨는데 넣고 싶은데 넣으시고 다음 보면 배너 출력이 나오는데 이름 아무거나 적으시고 아까 쿠팡에서 받았던 코드를 붙여 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밑에 사진처럼요 ㅎ!

붙여 넣기 하고 확인을 누르시면! 밑에 사진처럼

사이드바에 쿠팡 광고 배너가 생성이 됩니다 ㅎ! 미리 보기 하시면 나올 거예요! ㅎ 이상하다 싶으면 쿠팡 파트너스 들어가셔서 크기 조정하고 다시 배너 만들기 하고 티스토리 와서 배너 출력을 다시 만드시면 됩니다 ㅎ! 가서 해보시면 엄청 쉬울 거예요! 보통 광고는 애드센스 나 파트너스나 사람이 많아야 좋은 거 같아요! 얼른 유입이 많이 돼야 할 텐데 그때까지 열심히 1일 1포 스팅 해보겠습니다 ㅎㅎ 하시다가 궁금한 게 생겨 댓글 남겨 주시면 최대한 빨리 댓글 남겨 드리겠습니다 ㅎ! 다들 부업으로 블로그 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다 같이 힘내서 부자 돼요 ㅎ! 다들 그동안 파이팅입니다 ㅎ! 아 그리고 쿠팡 파트너스는 수익이 어떻게 나느냐! 파트너스 광고를 달게 되면 구매자가 제 블로그 에있는 링크를 타고 쿠팡에 들어가서 24시간 안에 물건을 구매하면 구매한 가격의 3% 를 저한테 들어오는 식입니다!

 

반응형